한국전력(사장 조환익)은 (사)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보건복지부·고용노동부·여성가족부 등이 후원하는 `2015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 SNS부문 우수 SNS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로 25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과 캠페인, SNS 소통 등을 통해 기업 문화를 발전시키고 뛰어난 활동을 한 기관과 기업에게 주는 상으로, 한전은 올해 ‘굿모닝 KEPCO’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을 활용해 국민들과의 활발한 소통과 공감대 형성의 성과를 인정받습니다.
한전의 이번 수상은 지난해에 이은 SNS부문 2번째 연속 수상으로 지난 6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어워드(Asia-Pacific Stevie Awards) 소셜미디어 캠페인 부문에서 수상해 국제적으로도 인정받았습니다.
한편 한전은 현재 공식 블로그(방문자 46만명), 페이스북(좋아요 11만명), 트위터(팔로워 3만2천명), 카카오스토리(소식받는사람 5천7백명), 인스타그램(팔로워 2천6백명)등의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