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EXO), `싱포유`·`불공평해`로 겨울 가요계 평정 나선다 "10日 발매" (사진=SM 엔터테인먼트)
[김민서 기자] 그룹 엑소가 컴백 소식을 알렸다.
3일 SM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엑소는 10일 겨울 스페셜 앨범 `싱포유(SING FOR YOU)`와 `불공평해(UNFAIR)`를 발매한다.
`싱포유(SING FOR YOU)`는 어쿠스틱 기타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감미로운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평소에는 쑥스러워 말하지 못했던 사랑 표현을 노래하듯이 고백한다는 따뜻한 내용을 담아 올 겨울 최고의 윈터송을 예고한다.
더블 타이틀 곡 `불공평해(UNFAIR)`는 트렌디하고 밝은 멜로디와 건반 패턴의 조화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곡이며, 사랑스러운 연인에 대한 감정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와 엑소의 보컬이 잘 어우러진 러브송으로 색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엑소는 새 앨범 `싱포유(SING FOR YOU)` 발매를 기념해 10일 오후 10시, 잠실 롯데월드에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EXO COMEBACK STAGE SING FOR YOU`를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곡 무대의 첫 공개 및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으로 알려졌으며, 더욱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알려져 엑소의 이번 앨범에 대한 관심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한편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싱포유(SING FOR YOU)`의 음원은 10일 자정 공개되며, 같은 날 오프라인 음반 발매도 예정돼 있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