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넬(NELL), 네이버 V앱 통해 오늘 밤 신곡 발표 앞서..팬들과 ‘카운트다운’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김민서 기자] 밴드 넬(NELL)이 신곡 ‘3인칭의 필요성’ 발표에 앞서 생방송으로 팬들과 카운트다운을 함께 한다.
넬(NELL)은 1일 오후 11시 30분 네이버 V앱의 밴드 넬(NELL)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앨범 신곡‘3인칭의 필요성`의 공개 순간을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넬(NELL)은 이번 V앱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곡 발표 전 앨범에 대해 직접 소개 하는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등을 공개하며 근황 토크 등의 다양한 이야기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신곡 `3인칭의 필요성`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배우 정려원이 출연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후 애절한 눈물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어 앞으로 공개될 본편에서의 배우 정려원의 명품 연기와 밴드 넬(NELL)만의 애절한 사운드와 감성 보이스를 한 층 깊이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 발표 전 넬(NELL) 멤버들과 팬들의 뜻 깊은 소통의 시간이 될‘3인칭의 필요성-Studio Talk`는 신곡 발표 30분 전인 1일 오후 11시 30분부터 네이버 V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한편 밴드 넬(NELL)의 신곡‘3인칭의 필요성’은 2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