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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글로(KOGLO) 조직위원회,(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대한민국브랜드의 중국진출전략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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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글로(KOGLO) 조직위원회,(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대한민국브랜드의 중국진출전략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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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글로(KOGLO) 조직위원회(위원장 박영호)와 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는 지난 18일 강남 임페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중국의 대형 유통그룹을 초청해 “대한민국 브랜드의 중국진출 전략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중국시장 내 점점 커져가는 한류상품 브랜드의 대한 수요와, 성공적이고 안정적인 중국시장 진출을 바라는 국내 기업들의 필요에 따라 코글로조직위원회와 대한민국브랜드협회가 개최하였으며, 중국 유통망을 보유한 5개의 대형유통그룹 임원진이 방문하고 한국에서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채로운 중국진출 정보에 대한 강연으로 이루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중국 유통 업체는 미션힐스그룹, 금성그룹, 중바이그룹, 대한그룹, 뿌뿌까오그룹 5개 그룹으로 모두 중국 내 입지를 지닌 대형 유통기업이다. 특히 중국의 이케아라 불리는 금성그룹과 심천과 하이난에 세계 최고 수준의 골프장과 리조트, 면세점을 보유하고 있는 미션힐즈 그룹 등 참여그룹의 총자산만 80조에 달해 더욱 주목을 받았다.

컨퍼런스에 참가한 국내 기업 관계자는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중국진출방법에 대해 새로운 시각을 가지게 되어 유익했다고 말하며 대한민국브랜드의 중국진출가능성을 높게 평가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대한민국의 기업들이 중국 대형 유통그룹과의 네트워킹을 통하여 중국의 유통망을 적극적으로 개척하며 중국에서 수익을 올리는 사업모델로의 전환의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히며 하루 속히 한.중 FTA가 발효되어 중소기업들의 희망이 되어야 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국경제TV  컨텐츠마케팅부  양동현  차장
 dhyang@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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