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선분야와 더불어 무선분야에서도 KT가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인정받았습니다.
KT는 19일 `2015 한국콜센터 품질지수`의 이동통신·초고속 인터넷 분야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한국 콜센터 품질지수는 국내 최고의 지식서비스 기관인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국내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조사·평가하는 고객센터 품질지수입니다.
KT는 지난 해 고객 최우선 경영을 선언한 이후, 고객중심으로 통신의 패러다임을 주도해온 결과 콜센터 품질지수에서 통신업계 유무선 모두 1등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김진철 KT Customer기획본부장 상무는 "KT가 유무선 모두 1위로 선정돼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통신 130주년을 맞이하는 국민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고객최우선경영에 매진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