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디자인과 향기로운 섬유향수 부케가르니가 11월 18일 롯데홈쇼핑 단독 5차 방송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드레스퍼퓸·섬유향수 부케가르니는 지난 9월 21일 롯데홈쇼핑 론칭 첫 방송 이후 엄청난 판매 상승에 이어 이번 5차 단독 방송에서도 다시 한번 높은 판매를 기록해 그 인기를 입증하였다.
섬유향수 부케가르니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는 드레스퍼퓸과 퍼퓸샤쉬의 제품 구성으로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부케가르니의 드레스퍼퓸은 매일 세탁할 수 없는 양복이나 교복, 이불, 배게, 아기 옷 등 가볍게 뿌려주기만 해도 탈취와 항균력까지 가능하다. 또한 자동차 시트, 패브릭 등 다양한 공간 활용으로 집안 곳곳의 잡냄새 제거는 물론이고 은은한 명품 향기까지 새로운 개념의 섬유향수라 할 수 있다.
또한 퍼퓸샤쉐는 옷장, 서랍장, 거실, 침실, 차안 등 걸어놓을 수 있는 작은 포켓 모양의 섬유향수로 탁월한 탈취력과 지속력을 자랑하고 있다.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은 물론 탈취와 항균 99.9%까지 가능한 부케가르니의 드레스퍼퓸과 퍼퓸샤쉐는, 방충, 정전기 방지 기능까지 더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부케가르니는 세계적인 명품향수의 향기원료사인 140년 전통의 프랑스 향료회사 ‘MANE’社 향원료를 직수입하여 제작되었다. 이번 부케가르니의 섬유향수는 화려하고 매혹적인 세련된 향기와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함이 돋보이는 특별한 향을 선사한다.
드레스퍼퓸 향 종류로는 로즈 플로랄 머스크타입의 엘레강스 멜로디, 시트러스 플로랄 타입의 프리트 우먼, 핑크모란 머스크타입의 퓨어로맨스으로 구성되어 있다. 퍼퓸샤쉐는 베이비 파우더향의 엔젤베베 블러썸과 달콤한 수련향의 코든샤워 블러썸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케가르니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사전 구매서부터 홈쇼핑 방송까지 높은 판매를 기록하며 종료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제품 효능과 합리적인 가격 등 고객 상품 후기에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며 다음 방송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부케가르니의 5차 단독 방송 상품의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홈쇼핑 홈페이지(http://www.lotteimall.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고급스런 향과 살균력을 자랑하며 섬유향수 브랜드로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부케가르니는 현재 일본 수출과 함께 국내에서 백화점, 면세점, W드럭스토어 등 판매량이 증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