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미미박스, 오프라인 진출 4개월만에 '베스트 뉴 브랜드'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아임미미 모델 나나
뷰티 이커머스 기업 미미박스가 최근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어 주목된다.

미미박스는 자사의 PB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가 왓슨스 코리아 선정 `2015 HWB(Health Wellness Beauty) 어워드`에서 `베스트 뉴 브랜드(Best New Brand)`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왓슨스코리아는 매년 뷰티 어워드 `HWB 어워드`를 통해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브랜드를 엄선해 시상하고 있다. 아임미미는 헬스&뷰티스토어 진출 3개월만에 베스트 브랜드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미미박스 측은 아임미미의 강점으로 `빠른 소화력`과 `쉬운 접근성`을 꼽았다. 이 회사에 따르면 아임미미는 온라인 플랫폼과 고객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흡수하고 이를 제품에 반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색조 메이크업이 낯선 고객들도 자신의 퍼스널 컬러와 메이크업 팁을 찾아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와 그를 효과적으로 반영하는 콘텐츠를 함께 선보이며 밀레니얼 세대들을 위한 맞춤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아임미미는 뷰티 이커머스 미미박스의 메이크업 브랜드로 온라인 플랫폼에서 쌓아온 신뢰도와 브랜드 파급력을 오프라인으로 쏟아내며 고속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브랜드 론칭 1년, 오프라인 진출 4개월 만에 왓슨스, 롭스, 분스 등 헬스&뷰티스토어와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연속 오픈, 수원 AK백화점 정식 입점 하는 등 그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매주 수요일 신제품을 선보이는 아임미미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아임루어레드에디션`을 출시한다. 아임미미 브랜딩팀 관계자는 "단 하루가 아닌 홀리데이 시즌 데일리 메이크업을 제안할 수 있는 활용도가 높은 컬러들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