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석에 줄이 끊이지 않는 등 뜨거운 열기
입지, 브랜드, 가격 등 프리미엄 3박자 갖춰
현대엔지니어링이 대구시 수성구 범어동 100-4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범어` 홍보관에는 지난달 30일 개관 이후 주말 포함 3일간 약 1만여명 이상의 방문객이 몰려 북새통을 이뤘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홍보관 내에 마련된 상담석에 조합원 모집 관련 세부일정, 자격조건 등 꼼꼼히 질문하는 등 상담을 받고자 하는 수요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힐스테이트 범어`가 지역주택조합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뜨거운 관심을 받는 건 사업부지의 95% 이상 계약 완료, 토지계약금 지급 완료를 통해 수요자들에게 안정적으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다는 확신을 줬기 때문이다.
여기에 사업지 선정에서 안전성 확보, 사업추진 등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가고 있는 현대엔지니어링이 시공예정사로 참여하는 것도 수요자들의 믿음과 신뢰를 한층 더 높여줬기 때문이라는 것이 부동산전문가들의 중론이다.
`힐스테이트 범어`는 수성구의 명문학교들과 학원가로 둘러싸여 있어 대구 최고의 교육환경을 자랑하며, 지하철 2호선 수성구청역, 범어공원, 범어동 중심상권 등이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뭐 하나 나무랄 데가 없다.
이 단지는 교육, 건강, 친환경 특화단지로 조성된다. 지하2층~지상22층 6개 동, 총 423가구 규모로 가장 선호하는 전용면적 74㎡, 84㎡로 구성되며, 주변 시세보다 낮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전 세대 남동향 위주의 단지배치와 4-Bay 혁신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며, 소음차단 및 방음?단열효과는 물론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기능까지 있는 현관중문은 물론 팬트리, 알파룸 등의 넉넉한 수납공간, 빌트인 쌀 냉장고를 제공한다.
또, 친수공간 등 다양한 테마가 있는 중앙정원,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키즈스테이션 등을 조성해 아이의 안전은 물론 쾌적한 단지를 실현했으며, 독서실과 문고,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다목적 연회장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힐스테이트 범어`는 단지 바로 옆 경신고를 비롯해 경동초, 경신중, 정화여중?고, 대구여고, 경북고, 대구과학고 등의 명문학교와 학원가가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도보 4분대 거리의 범어공원은 물론 수성구민운동장, 두리봉으로 이어지는 등산로와 체력단련장이 단지 인근에 조성돼있는 등 주거쾌적성도 우수하다.
또한, 지하철 2호선 수성구청역이 도보 3분대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대구로와 달구벌대로가 교차하는 사통팔달 교통망을 누린다. 또 동대구IC를 통해 다른 도시로의 이동도 빠르다. 그리고 범어동 중심상권, 이마트 만촌점, 동대구역에 조성되는 신세계백화점 등의 이용도 편리하다.
홍보 담당자는 "방문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좋은 입지에 좋은 브랜드, 좋은 가격을 모두 갖춘 곳이기 때문이다"며 "경신고 옆의 뛰어난 수성학군에 역세권, 쾌적한 자연환경, 편리한 생활환경 거기에 힐스테이트라는 브랜드 프리미엄, 마지막으로 저렴한 공급가를 통해 향후 높은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범어`는 11월 2일 신청금 입금 순으로 11월 4일 계약대상자를 개별 통보하며, 11월 5일~6일 양일간 계약을 실시한다. 또, 11월 7일부터 미계약 및 부적격세대 분에 대해 선착순 계약을 진행한다. 홍보관은 대구시 동구 신암3동 242-37번지에 마련된다. 문의는 053-741-0074 로 전화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