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자동차전문 리서치 회사인 `컨슈머 인사이트`가 실시한 판매 서비스 만족도(Sales Satisfaction Index)와 A/S 서비스 만족도(Customer Service Index) 조사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와 2년 이내 구매 계획자 총 105,672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습니다.
쉐보레는 A/S 만족도 부문에서는 1000점 만점에 819점, 판매 서비스 부문에서는 770점을 획득해 각 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제임스 김(사진 왼쪽) 한국GM 사장은 "이번 결과는 고객을 늘 최우선으로 하는 쉐보레 브랜드의 가치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한국GM은 쉐보레 브랜드를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내수시장에서 더욱 성장하게 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