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한연수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 한연수(23)가 손흥민(23)의 새 여자친구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손흥민의 새 여친 한연수?`라는 제목으로 한연수가 SNS에 올린 사진이 올라왔다.
한연수는 손흥민이 독일로 출국하기 2일 전 셀카와 함께 SNS에 "2일 후면 생이별. 웃으며 안녕"이라고 남겼다. 이와 함께 독일 국기를 장소 태그로 붙였다.
한연수는 또 손흥민이 독일로 출국한 날 두 켤레의 운동화 사진과 함께 "산타처럼 등장해서 님은 그 강을 건너버렸네"라고 적었다. 이어 235-265라고 발사이즈를 태그로 남겼다. 네티즌들은 265가 손흥민의 발사이즈라고 주장했다.
손흥민은 밸런타인데이인 2월 14일 볼프스부르크를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이날 한연수는 `해트트랙`을 태그했다. 한 네티즌은 한연수 SNS에 `손흥민 팬이냐`고 남겼는데 댓글과 함께 해트트릭 해쉬태그가 삭제됐다고 주장했다.
토트넘이 3일(한국시간) 발표한 영국 런던의 화이트 하트 레인서 2015/201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애스턴 빌라와 경기 출전 명단에서 손흥민은 제외돘다.
지난 9월 26일 맨체스터 시티와의 리그 경기 도중 발 부상을 입었다. 영국 언론은 손흥민의 복귀 시점을 9일 아스널과의 북런던 더비로 예상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