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의 신곡 `일주일`의 세로라이브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최근 메이크어스의 페이스북 페이지인 dingo music과 일반인들의 소름 돋는 라이브에는 정기고의 신곡 `일주일`이 세로 라이브로 공개되어 SNS 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일반인들의 소름 돋는 라이브에서는 폭발적인 ‘좋아요’와 공유수를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속 정기고는 저녁노을이 지는 도시를 배경으로 `일주일`의 솔로버전으로 선보이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기고 일주일 요새 맨날들어요", "힘들때 들으면 위로가 되는 음악", "정기고 아이컨택에 심쿵, 목소리에 한번 더 심쿵", "일주일 솔로버전도 좋아요" 등의 다양한 댓글로 화답했다.
앞서 정기고는 `일주일` 뮤직 다큐멘터리를 통해 녹음실이라는 공간에서 정기고를 포함한 자이언티, 크러쉬, 딘 네 아티스트의 작업기와 진솔한 인터뷰를 담아내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발매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정기고의 새 싱글 ‘일주일(247)’은 본격적으로 자신의 음악세계를 들려줄 정규앨범의 첫 신호탄이다. 그의 보이스가 가진 매력과 최적화된 네오소울 장르의 이 곡은 피처링으로 참여한 자이언티, 크러쉬, 딘 그리고 프로듀싱에 쿠시, 피제이 등 대중음악씬의 트렌드세터들이 뭉쳐 만들어낸 결과물이기도 하다.
한편, 정기고는 자이언티, 크러쉬, 딘의 참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곡 `일주일`이 공개되어 팬들과 평단의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