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영 기자] 팀버랜드는 2015 F/W 시즌을 맞아 오리지널 6인치 옐로부츠에 다양한 컬러 및 소재를 더한 3가지의 프리미엄 6인치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첫 번째는 프리미엄 울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이라고 합니다. 프리미엄 울과 고유의 패턴으로 유명한 팬들턴과 하인스워스의 울이 팀버랜드의 깊이감 있는 프리미엄 가죽과 만나 더블 프리미엄을 탄생시켰다고 하네요. 발목 패턴의 패드가 포인트를 살려줘 오리지널과는 차별화된 윈터 프리미엄을 뽐낼 수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사이드 패널에 퀼팅 디테일을 넣고 어퍼 부분을 윙팁 스타일로 디자인해 포멀한 룩킹의 남성들을 위한 컬렉션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색상이 화려하게 업그레이드 된 모노크로매틱 부츠 컬렉션으로 레드, 그레이, 핑크, 퍼플 4가지 색상으로 프레시하고 편한 룩킹을 한껏 즐길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겐조가 30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합니다. 1층에 오픈한 겐조 팝업스토어에서는 여성과 남성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 및 핸드폰 케이스 등 다양한 액세서리 이르기까지 트렌디 한 겐조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네요. 제품을 구입하는 전 구매 고객에게 FW 시즌 시그니처 패턴이 돋보이는 패브릭 팔찌를 증정. 5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겐조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겐조의 오픈 기념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기프트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가 플렉스 코트를 출시했습니다. 플렉스 코트는 2015 겨울 트렌디한 소재인 트위드 울져지 원단을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스트레치성이 가미된 트위드 져지 소재로 제작돼 겨울 아우터임에도 불구하고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우먼시크릿이 한국 소비자를 위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겨울 이너웨어 소프트 웜을 출시합니다. 소프트 웜은 레이스 디테일의 페미닌한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네크라인 전면의 레이스 디테일은 우먼시크릿의 페미닌한 감성을 강조했고, 타이트한 피팅감으로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한다고 합니다. 또한 인조 실크인 비스코스 95%를 사용해 높은 보온성과 고급스러운 광택이 특징이며, 엘라스틴 5%를 혼용해 탁월한 신축성의 편안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진도모피와 엘페는 중국 국경절 연휴 기간 동안 유커의 매출이 크게 늘어난 가운데 패션부문 1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유커들의 혼수 쇼핑에도 큰 영향을 받았던 진도모피와 엘페는 한국 드라마가 중국에서 인기를 끌면서 생활패턴에 영향을 미쳤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사치품에 부과하는 높은 세금과 중국산 짝퉁 명품에 대한 불신이 높은 것도 적잖은 영향을 준 것으로 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빅터앤롤프가 2015 늦가을 시즌을 맞이해 클래식한 무드의 트렌디 아이웨어를 제안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웨어70-0141은 빅터앤롤프의 클래식한 아이덴티티를 모티브로 제작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기존 아이웨어와 달리 특별한 다각형 프레임으로 디자인되어 눈길을 끕니다. 또한 프레임을 이어주는 브릿지와 안경다리의 골드 포인트가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네요. 전면부의 스크류 장식 디테일로 섬세하고 위트 있는 감각까지 더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jmue@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