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이 O2O 서비스 `시럽 가이드(Syrup Guide)`를 출시했습니다.
SK플래닛은 지난 17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복합 쇼핑몰의 각 층별 지도는 물론 매장 정보와 위치, 사용자 주변 혜택 안내 등 다양한 쇼핑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시럽 가이드`를 코엑스 몰에 적용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동 코엑스 몰은 의류, 잡화, 식음료, 뷰티, 라이프 등 약 460여 곳의 매장이 입점해 있으며 하루 평균 13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복합 쇼핑몰입니다.
SK플래닛은 코엑스 몰 내에 약 900여 개의 BLE비콘을 설치해 고객의 위치를 파악, 원하는 매장의 위치와 이동거리, 경로를 안내해 준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자신의 주변 매장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들을 알려주고 사용가능한 멤버십 할인/적립 카드를 바로 노출시켜 줌으로써 고객이 매장별 할인카드나 적립카드를 찾지 않아도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SK플래닛은 ‘시럽 가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코엑스 몰 내에서 황금 10돈의 경품을 제공하는 ‘황금시럽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