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씨엔블루 이정신이 다양한 예능을 통해 다채로운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이정신은 오는 17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예능프로그램 ‘주먹쥐고 소림사’에서 중국 소림사의 무술을 익히며 본격 허당 매력을 선사한다. 출연자 중 막내인 이정신은 훤칠한 키의 모델같은 화려한 비주얼을 뒤로한 채 촬영 내내 온 몸이 뻣뻣한 허당개그를 선보이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는 허당끼 넘치는 모습에도 불구하고 온갖 무술을 이 악물고 버티는 등 악바리 기질을 보여주며 패기넘치는 캐릭터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씨엔블루의 베이시스트로서 음악 실력과 무대 위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온 이정신은 방송에서는 다방면에서 숨겨온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지난 6월 종영한 SBS ‘패션왕-비밀의 상자’에서 갓과 페도라의 합성어인 ‘갓도라’라는 단어를 탄생시키며 엉뚱하지만 기발한 아이디어를 선보였고,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준수한 외모에 상반된 허술한 모습으로 ‘꽃바보’라고 불리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안정적인 진행 솜씨를 인정받으며 차세대 MC로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정신은 지난 9월 씨엔블루 정규 2집 ‘투게더(2gether)’로 컴백해 음악 프로그램 5관왕을 달성했으며 오는 24~2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라이브투어 ‘컴 투게더(COME TOGETHER)’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