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승훈-임창정, ‘너의 목소리가 보여’ 초대가수로 출연...“놀라운 추리로 현장 쥐락펴락”(사진=Mnet)
가수 신승훈과 임창정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초대가수로 출연한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 시즌을 선보이는 Mnet의 대반전 음악 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2’)의 1~2화에 신승훈과 임창정이 초대가수로 출연할 예정이다.
‘너목보’ 첫 시즌에서는 박정현, 윤민수, 백지영, DJ DOC, 강균성, 에일리, 김태우 등 실력파 초대가수가 대거 출연했다. 이들은 음치와 실력자를 가려내고, 최후의 1인과 함께 듀엣 무대를 펼치며 쫄깃한 재미를 선사했다.
매회 출연하는 초대가수의 라인업이 ‘너목보’의 매력적인 관전포인트로 떠오른 가운데, 데뷔 25주년의 위엄을 자랑하는 국민가수 신승훈과 음원을 출시할 때마다 항상 차트 상위권을 휩쓰는 레전드 가수 임창정의 ‘너목보2’ 1~2화 출연 소식이 알려지며 다가오는 첫 방송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들은 평소 ‘너목보’를 즐겨 시청한 팬으로, 놀라운 추리와 가수의 감으로 현장을 쥐락펴락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너목보’는 매회 초대 가수가 등장해 총 3라운드에 걸쳐 매 라운드별 노래를 제외한 힌트를 통해 1~2명씩 음치들을 탈락시키고 끝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을 선택한다. 최후의 1인은 초대 가수와 당일 듀엣 무대를 가지며, 부상으로 음치면 5백만원의 상금을, 실력자면 음원을 발매할 기회를 얻는다. 초대가수는 음치를 선택하든 실력자를 선택하든 끝까지 듀엣무대를 마쳐야 한다. ‘너목보2’는 22일 오후 9시 40분 tvN과 Mnet에서 공동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