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5.93

  • 8.35
  • 0.33%
코스닥

714.46

  • 7.87
  • 1.11%
1/3

론칭 10주년 바닐라코, 10월 한 달 간 10대 히트상품 할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론칭 10주년 바닐라코, 10월 한 달 간 10대 히트상품 할인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가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베스트셀러 10가지제품으로 구성된 `레전더리 10`을 10월 한 달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8초에 1개씩 판매되는 `클린 잇 제로`와 다양한 매체의 뷰티어워드를 수상한 `잇 래디언트 CC크림 SPF30 PA++` `잇 래디언트 CC 쿠션 SPF35 PA++` 등 바닐라코의 대표적인 히트제품들이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밖에 뷰티 정보 프로그램 프라이머 부문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한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을 비롯해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투 아이즈 섀도 로만 홀리데이 △트리플 원더 오토 젤 라이너 △미스 워터&미스터 오일 SLM 스킨 △잇 샤이니 쉬머 베이스 △더 시크릿 마블링 하이라이터 스캔달리스트 등은 20% 할인율이 적용된다.

바닐라코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년간 많은 사랑을 받은 10가지 베스트셀러를 고객들에게 다시 떠올리게 하고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오랜 기간 사랑받을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제품들로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닐라코는 패션그룹 F&F의 화장품 브랜드로 NO. 1 베이스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다. 2005년 명동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런칭해 올해 10주년을 맞이했으며 서양 중심인 메이크업 경향을 벗어나 `한국 여성의 미`를 브랜드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현재 한국에 102개, 중국에 150개 매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꾀하고 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