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댕기머리,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댕기머리,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선정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두리화장품의 대표 한방 샴푸 브랜드 댕기머리가 7년 연속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하는 `2015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기능성 샴푸 분야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하는 `2015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만 15세 이상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사전 소비자 투표결과와 사무국 및 전문위원들의 심의를 거쳐 선정되는 시상 제도다.


    1998년 첫선을 보인 `댕기머리`는 10여년 동안 직접달인 한방추출물을 헤어제품에 적용시켜 국내한방샴푸 시장을 선도해 왔다.

    또한 댕기머리의 전제품은 각 라인별로 두피와 모발에 적합한 최적의 한방성분 비율을 찾아 제품을 제조해 왔으며 지속적인 R&D 투자로 전 연령대의 고객들의 수요와 특정고객층들의 수요까지 만족 시켜 왔다.


    한편 댕기머리는 최근 2015 광저우 국제 박람회에 참가하여 중국 현지인들에게서도 큰 관심을 받았다. 수년전부터 홈쇼핑 등을 통해 중국 진출 기반을 다져 나간 댕기머리는 올해부터 본격적인 유통채널 다각화를 통해 중국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