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롯데면세점, 중국인 선호 1위 브랜드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면세점, 중국인 선호 1위 브랜드 선정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면세점은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중국 소비자가 선택한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는 중국 수출 현황과 1년 동안의 언론보도 등을 근거로 중국 소비자들의 직접 투표로 정해집니다.

    롯데면세점 이외에도 C레모나와 G마켓, 글라스락 등도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9월 중국 `인민일보`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진행한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조사에서 1위에 올르기도 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