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90.59

  • 76.57
  • 1.84%
코스닥

938.83

  • 1.49
  • 0.16%
1/8

클라우드, 올해 가장 인기 있는 맥주로 꼽힌 이유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올해 가장 인기 있는 맥주로 꼽힌 이유가..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클라우드, 올해 가장 인기 있는 맥주로 꼽힌 이유가..


    `물타지 않은 맥주` 클라우드가 올 한해 가장 인기 있는 맥주로 꼽혔다.

    6일 롯데주류는 자사 맥주 클라우드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진행한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맥주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매해 각 부문별로 모든 브랜드의 인지도, 매출의 상승 여부 등을 고려해 선정한다.

    지난해 4월 출시된 클라우드는 롯데주류가 100% 발효원액에 물을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으로 만든 정통 독일식 프리미엄 맥주다.


    올해 한국소비자포럼은 온라인 조사와 일대일 전화면접을 통해 약 212만 명의 소비자들의 투표를 받았으며 클라우드를 1위로 꼽은 소비자들 중 20대가 약 44%, 30대가 약 38%의 비중을 차지해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