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숍 에뛰드하우스가 매년 개최하고 있는 핑크플레이콘서트가 오는 10일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인 커먼그라운드에서 `렛츠핑크파티(LET`S PINK PARTY)`라는 타이틀로 개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콘서트 참가 뮤지션이 공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2015 핑크플레이콘서트: 렛츠핑크파티`에는 모델인 f(X)의
크리스탈 비롯해 대세 밴드 혁오, 싸이먼 도미닉, 그레이, 하하 등이 참석할 예정.
행사도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프라이빗 뮤직파티`, 메이크업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핑크 그라운드 파티`로 구성되어 등 뷰티, 뮤직,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가 신청은 에뛰드하우스 VIP회원과 핑크패스 고객에 한해 가능하며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월 7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0월 7일 오후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뮤직파티 참석자에게는 10주년 기념 스페셜 키트가 제공된다.
한편 뮤직파티에 당첨되지 못하더라도, 에뛰드하우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행사장인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핑크 그라운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핑크 그라운드 파티`는 전문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뷰티존과 각종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존 등으로 구성됐으며 핑크 포인트룩을 입고 파티에 참여하면 전문 포토그래퍼가 직접 촬영해주는 기념사진 촬영 기회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에뛰드하우스는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기념하여 선착순 6만명에게 `10주년 기념 럭키 파우치`를 증정한다. 10주년 기념 럭키 파우치는 스폐셜 파우치, 다양한 할인쿠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뛰드하우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6만명 선착순 증정하며, 당첨자는 10월 16일부터 31일까지 신청 시 지정한 매장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