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71.95

  • 2.88
  • 0.12%
코스닥

686.12

  • 3.43
  • 0.5%
1/3

아이콘-유병재-최범석 디자이너, '문샷'으로 통하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이콘의 국내 첫 팬미팅을 함께 했던 문샷에서 ‘문샷 보물찾기 전국민 이벤트’를 시작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문샷은 YG플러스 코스메틱 브랜드로, 지난달 24일 세계적 코스메틱 편집샵 ‘세포라(sephora)’에 입점하며 K-뷰티 시장에 합류했다. 진입 장벽이 높기로 유명한 세포라에 런칭 1년도 채 안된 브랜드가 입점된 것은 아주 특별한 케이스로, 세포라 싱가포르 11개점, 말레이시아 14개점 등 총 25개점에 그랜드 오픈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6월 YG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간 유병재는 보물찾기 이벤트 홍보영상과 포스터에 함께했으며, 유병재만의 독특하고 재치 넘치는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벤트 참여를 하려면 문샷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 뒤 온라인 2개, 오프라인 6개의 문샷(m,o,o,n,s,h,o,t)스펠링, 총 8개를 찾아 문샷 페이스북 게시글에 인증을 하면 된다. 8개 전부가 아닌 1개를 찾아 인증을 해도 선착순 별 경품이 지급되기에 많은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디자이너 최범석은 자신의 SNS에 유병재가 등장한 ‘문샷 보물찾기 전국민 이벤트’ 포스터를 공개하고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는 게시글을 통해 문샷을 든든히 지원하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