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네 눈은 취향저격, 변화무쌍` 특집에는 박경림, 진이한, 슬기, 그레이가 출연했다. 각종 포털에 슬기 관련 기사가 게재됐고, 슬기에 대한 댓글이 폭발적으로 달리고 있다.
지난 2013년 `라디오스타`의 MC 규현이 슬기를 향한 호감을 고백하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었다. 슬기는 30일 방송에 출연해 해당 일화에 대해 언급했고, 네티즌들은 "그 당시는 누군지 몰랐는데", "규현이 보는 눈이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 기사에서 `라디오스타`와 슬기와의 오랜 인연에 대해 `라스가 낳은 딸`이라고 지칭하자, 댓글에서는 "슬기 엄마 : 부들부들", "기사 제목이 좀 과하다", "아침부터 언플 시작이네" 등이 반응을 보였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슬기가 불렀던 Love will show you everything과 춤 영상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한 네티즌은 "슬기 춤 선 예쁘다"고 댓글을 달았고, "카이, 크리스탈, 태연이 춤 선이 예쁘다", "태연은 춤 선보단 보컬 쪽인데" 등 20 여개의 댓글이 달려 서로의 의견을 드러냈다.
노래 영상에 대해서 "많이 긴장했나 보다. 실력 발휘 제대로 못 한 것 같아 아쉽다"는 댓글에 "제대로 실력 발휘 한 게 저건데", "슬기 노래 안 들어봤느냐" 등의 의견을 제시하며 논란이 되고 있다.
한편 해당 방송에서 슬기는 `지붕 뚫고 하이킥`의 황정음이 선보였던 애교부터 자이언티, 종현의 성대모사까지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