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의 홈 IoT 서비스(
IoT@home) 광고가 3천만 뷰(View)를 돌파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홈 IoT서비스 출시 40여일 만에 하루 평균 75만 뷰, 모두 3천만 뷰(View)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홈 IoT서비스는 열림감지센서, 가스락, 스위치, 플러그, 에너지미터, 허브 등 모두 6가지 서비스로 지난 8월 시장에 출시됐습니다.
LG유플러스는 광고 효과가 커지면서 홈 IoT 가입자도 함께 증가했다고 전했습니다.
홈 IoT 서비스 광고가 시작한 8월부터 9월까지 두 달 만에 약 2만 5천 명의 가입자가 늘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다음달 12일까지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lguplusblog)에서 영상 퀴즈를 풀고 공유한 고객 5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