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은 26~27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의 `리드믹 올스타즈 2015`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회사는 손연재 갈라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센트온의 `플라워오브산청` 향을 기술력이 집약된 최고 수준의 발향기술을 활용해 쇼가 진행되는 잠실 실내체육관 내에서 느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번 갈라쇼는 손연재를 비롯해 지난 카잔 월드컵에서 전종목 금메달을 차지한 마르가리타 마문(러시아), 러시아의 신성 알렉산드라 솔다토바(러시아) 등 세계 최정상급 리듬체조의 별들이 총출동해 가을밤을 화려하게 수놓게 되는데, 여기에 플라워오브산청 향이 어우러져 그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플라워오브산청은 대한민국 가장 깊고 때묻지 않은 지리산 자락 신비로운 산청의 야생화 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수줍게 피어나는 찔레꽃 향, 순박한 매화 향, 은은한 감국 향이 어루러진 가장 한국적이면서도 신비로운 향을 내뿜는다.
센트온 김진구 대표는 "손연재 선수의 금빛 퍼포먼스에 어울리는 센트온만의 특별한 향을 더해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갈라쇼를 완성할 기회를 가지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과 분위기에 어울리는 향을 활용한 향기 마케팅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센트온은 향기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향과 분사 시스템을 통해 호텔, 리조트, 백화점, 패션매장, 웨딩샵 등 다양한 공간에 대한 향기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복합 쇼핑몰인 파르나스몰 고유의 향을 개발해 향기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서울 패션위크 2015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패션쇼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향을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