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세포 시즌2` 김유정, 조보아 (사진 = iHQ) |
`연애세포 시즌2` 김유정과 조보아가 자체발광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며 남심(男心)을 사로잡았다.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연출 김세훈, 제작 iHQ)`는 23일 사랑스러운 연기와 눈부신 미모로 조회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김유정과 조보아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연애세포 시즌2`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것으로, 김유정과 조보아가 같은 복장을 하고 즐거운 표정으로 브이(V)를 그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 밖에도 조보아가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는 모습, 최근 앳된 소녀에서 아름다운 숙녀로 변모하고 있는 김유정의 자연스러운 모습 등 무보정 사진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둘의 무결점 외모가 마치 잡지 화보를 연상케 하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김유정은 이 날 대기 시간에도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유지하며 `연애세포 시즌2`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촬영장 비타민`으로 대활약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12부작 연애유발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는 지난 14일 첫 방송 이후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lovecell2)를 통해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매일 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