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06

  • 17.30
  • 0.69%
코스닥

692.00

  • 1.15
  • 0.17%
1/3

대구 ‘두류역 아이작큐브’ 견본주택 개관 후 본격적인 분양 시작

관련종목

2024-11-28 02:19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하나자산신탁 시행, 동양종합건설 책임준공이라 안전성, 믿음성 걱정없어
    11일 개관이후 계약자 발길 꾸준히 이어져,,, 현장은 두류네거리 16번출구 앞





    초저금리가 지속되면서 수익형 부동산이 소액 투자처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지난 11일 동양종합건설과 하나자산신탁이 공급하는 ‘두류역 아이작큐브’가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서고 있다. ‘두류역 아이작큐브’는 두류역 초역세권, 두류공원이 인접하고 편의시설이 밀집한 두류네거리의 우수한 입지 덕분에 견본주택 개관 이전부터 관심을 모아왔다. 아이작큐브 관계자에 따르면 견본주택 개관 이후 주말동안,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방문이 줄을 이어 상담석이 빌 틈이 없었으며, 계약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성서에서 온 50대 방문객은 “2호선에서도 이용객이 손에 꼽히는 역세권인 두류역 바로 앞인데다 타 지역에 비해 임대경쟁이 덜한 곳이라 주저없이 선택했다.”며 “안정적인 임대수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근 두류동에서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은 “맨 몸으로 들어와도 살 수 있는 풀옵션 빌트인시스템을 스타일러, 김치냉장고 등으로 고급화시켜 젊은층에게 더욱 인기를 끌 것 같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두류역 아이작큐브’는 의 가장 큰 장점은 우수한 입지라고 볼 수 있다. 두류역 아이작큐브는 대구지하철 2호선 두류네거리 16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여 두류역을 도보 1분에 이용할 수 있어 대구 중심부는 물론 성서공단 방면으로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또 이곳에는 19개의 수많은 노선버스들이 통과하므로 대구 시내 어디든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두류네거리는 대구의 동서를 관통하는 달구벌대로와 남북축의 서대구로, 두류공원로가 만나는 교통 요지다. 또, 중부내륙고속도로 성서IC가 가까워 시외로 이동하기도 수월하다.

    ‘두류역 아이작큐브’ 주변에는 대규모 산업단지와 대학교 등이 있어 산단근로자나 대학생들의 배후수요가 풍부할 전망이다. 성서산업단지1,2,3단지, 성서5차 첨단산업단지, 서대구 산업단지 등이 가까워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 계명대학교, 계명대학교 의료원, 계명문화대학, 가톨릭대학 의료원, 대구검찰청 서부지원 등 산단, 학교, 병원, 관공서 등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다. 이 지역은 최근 10년간 이렇다 할 오피스텔의 신규 공급이 없던 지역으로 높고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예상된다.

    주변에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두류역 아울렛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광코’라 불리면서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광장코아 상업지역이 걸어서 10분 이내에 있다. 대구 도심권 최대 녹지시설인 두류공원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고 대구 최대 규모의 놀이공원인 이월드와 전망대 83타워도 가까워 여가를 즐기기에도 좋다. 아이작큐브는 이 일대에서 가장 높은 26층 초고층으로 설계되어 동서남북 탁트인 전망을 특권처럼 누릴 수 있다.


    ‘두류역 아이작큐브’도 기존 오피스텔보다 고급화된 풀옵션 빌트인시스템, 신평면 적용, 최고급 자재 사용 등으로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드럼세탁기, 콤비냉동냉장고, 시스템 에어컨은 기본, 이밖에도 스타일러(23㎡), 김치냉장고(50㎡), LED TV, 전자 비데 등 다른 오피스텔에서는 볼 수 없는 고품격 가전을 제공하여 차별화를 꾀했다. 여기에 수납공간을 극대화시킨 퍼니처 시스템을 도입하고 고품격 드레스룸, 현관중문(50㎡)을 설치하는 등 삶의 질을 높여 입주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쾌적하고 품격있는 삶을 위한 혁신설계와 마감재로도 호평을 받았다. 복도 한쪽으로만 각 실을 배치하는 편복도 설계로 더욱 쾌적함은 물론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19층에는 입주민의 휴식과 커뮤니티 공간이 될 중정을 설치하여 도심속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22mm 복층유리를 반영한 입면분할창(이중창)을 설치하여 열손실을 차단하고 방음효과를 강화하였으며 전열교환식 환기시스템으로 실내공기 배출과 외부공기 유입으로 실내의 쾌적함을 유지한다. 스크레치와 충격에 강한 강화마루, 고효율과 긴수명을 자랑하는 LED 행거조명 등을 설치하여 작은 부분까지 고품질, 고급화를 지향했다.

    ‘두류역 아이작큐브’ 는 1인 및 2~3인 가구 증가에 따라 원룸형(23㎡ A,B타입)과 독립된 거실이 있는 투룸형(50㎡ C,D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A타입 248실, B타입 18실, C타입 26실, D타입 140실 총 432실, 지하 5층~지상 26층 규모로 건립된다.
    현재, 일부 잔여세대 호수지정 선착순 분양을 실시하고 있으며 견본주택은 수성교 바로 옆 삼덕초등학교 앞(대구 중구 삼덕동3가 376-12)에 위치한다. 분양문의는 053-253-6660 로 전화하면 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