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이 신제품 파운데이션 맥 스튜디오 워터웨이트 SPF 30/PA++ 파운데이션을 출시했습니다. 맥 스튜디오 워터웨이트 SPF 30 파운데이션은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광을 선호하는 한국 여성들의 니즈에 맞춰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가벼운 젤 세럼 포뮬라로 이루어져 끈적임 없이 깃털처럼 얇고 균일하게 펴 발라지며,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모이스처-퓨전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시켜주는 것도 장점. 스포이드가 내장되어 있어 편리하게 양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라비오뜨가 코엑스점에 두 번째 직영매장을 오픈습니다. 라비오뜨가 오픈한 코엑스 직영 매장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남성, 헤어, 바디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400여개의
SKU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고합니다. 또한 뷰티 전문 카운셀러와의 1:1 맞춤 상담이 이뤄 질 수 있도록 배려한 공간있다고 하는데요. 매장을 찾은 고객 개개인에게 세심한 배려를 기울여 피부 고민과 제품에 대한 충분한 상담 및 올바른 사용법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CL4(씨엘포)가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신제품 `리바이탈라이징 C크림’은 초가을 호르몬 불균형으로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에 레몬, 쌀겨, 상백피추출물, 스템벡터(전형성능이 강한 쌀과 녹차의 식물줄기세포 배양 원료) 등 식물성 브라이트닝 성분이 피부톤을 맑고 화사하게 유지 시켜 줄 뿐만 아니라, 풍부한 보습으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도 촉촉한 피부 표현을 가능케 한다고 합니다. 특히 성분 내 포함된 비타민 C와 당이 결합해 만든 수분벽은 푸석한 피부를 한층 촉촉하고 오랜시간 활력있게 만들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에서 신제품 ‘미네랄 블러 BB크림’을 출시했습니다. ‘미네랄 블러 BB크림’은 스킨 케어와 메이크업, 자외선 차단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보다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스킨 케어 제품이 아닌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임에도 정제수 대신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파클링 워터 ‘산 펠레그리노’ 탄산수를 100% 사용해 미네랄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피부에 부족한 미네랄 성분을 공급해주며 스킨케어 제품만큼이나 뛰어난 보습력을 지니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더마가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뷰티클래스’를 9월 9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모리엔에서 진행했습니다. 이번 클래스는 피부과 전문의 김희정 원장을 초청, 임산부와 아이를 둔 엄마들을 대상으로 연약한 아기 피부에 대해 꼭 필요한 정보와 전문적인 관리법에 대해 소개했으며, 초가을에 신경 써야 할 아기 피부의 건조와 가려움증에 대해 정보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아더마의 ‘엑소메가 크렘 에몰리앙뜨 D.E.F.I’는 유기농으로 재배된 레알바®오트 플랜틀릿 추출물을 함유하여 연약한 피부를 진정, 보호하고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 시켜주는 보습 크림으로, 0% 보존제, 0% 파라벤, 0% 향료의 무방부제 화장품으로서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 아기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을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