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화장품 브랜드 황후연에서 프리미엄 천연 미스트, 황후연 엠프로시아 미센스 출시를 기념해 2+1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중파 & 케이블 방송에서 유명 여자 연예인이 황후연 미스트와 이혈기석 테이프를 사용하면서 `동안 미스트`, `귀패치`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천연화장품 브랜드 황후연은 최근 에센스와 미스트를 하나로 합친 새로운 프리미엄 천연 미스트인 황후연 엠프로시아 미센스를 출시했다.
황후연 엠프로시아 미센스는 피부 건조를 방지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미스트와 기초세안 이후 피부 영양분을 공급해주기 위한 에센스 제품을 하나로 합친 제품이다
특히, 정제수 0%로 물을 타지 않은 99.9% 천연 미센스이며 EWG 녹색등급으로 피부의 부담을 줄였을 뿐만 아니라, 한국원적외선응용평가원의 시험 결과 원적외선 방사율 90.1%로 얼굴에 뿌렸을 때 피부 깊은 곳까지 스며들어 분당 2000번의 미세한 진동으로 세포조직이 활성화되게 도와준다.
또한, 식약처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미백, 주름개선, 피부탄력, 수분공급까지 미센스 하나면 충분하다.
이에 황후연 관계자는 "평소 민감하고 붉어지는 피부에 적합하도록 에센스와 미스트를 결합한 미스트를 출시하게 됐다. 미스트 하나로 수분공급과 화이트닝, 탄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미 뷰티 파워블로거들 사이에서도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한편, 황후연 미센스는 120ml 기준 44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미센스 2개 구매시 황후연 미스트 100ml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25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