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12

  • 39.61
  • 1.62%
코스닥

683.35

  • 7.43
  • 1.10%
1/4

이민호vs이종석 아웃도어 스타일 '역시 한류스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웃도어브랜드 아이더와 밀레에서 이민호, 이종석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더는 등산은 물론 스포츠와 레저, 여행, 일상에서도 아웃도어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 반영해 이번 시즌 TV CF 테마를 `2015 아이더 로드 트립`으로 정했다.


이민호가 가을,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반려견과 함께 즐겁고 행복하게 즐기는 내용으로 구성한 것. 특히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이민호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민호는 스포티한 스타일의 애슬레저 아웃도어를 착용하고 능숙하게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민호는 서핑과 스키 등의 레포츠를 수준급으로 즐기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민호는 촬영하는 내내 반려견과 함께 즐겁게 장난치며 아이처럼 즐거워했다.


밀레 그리드 재킷은 견고한 방풍 효과와 투습력으로 탁월한 체온 유지 기능을 자랑하는 고어사(社)의 윈드스타퍼 소재를 사용했다. 윈드스타퍼는 평방인치 당 약 14억 개의 미세한 구멍으로 이루어진 극히 얇은 막이 차가운 바람과 눈, 비의 통과는 막는 대신 수증기 형태의 땀은 내보내, 일교차가 큰 간절기 및 쌀쌀한 가을 산행에 특히 적합하다. 밀레 모델인 이종석은 가을느낌 물씬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소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