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56.33

  • 27.71
  • 1.05%
코스닥

856.82

  • 3.56
  • 0.42%
1/4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관련종목

2024-04-29 08:15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W컨셉이 프론트로우 X 로우클래식 콜라보레이션 트렌치코트 뉴 컬러 출시를 앞두고, 기념 이벤트 ‘Coming New Color!’를 실시했습니다. 14일까지 W컨셉 온라인 몰과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티징 영상을 보고 뉴 컬러를 맞추면 응모된다고 합니다. 추첨을 통해 애플의 스마트 워치 애플워치(1명), 모던&유니크 브랜드 모더니크 핸드백(2명), 수퍼 루키 브랜드 아더에러의 모자(2명), 프론트로우 X 로우클래식 2015 FW 뉴 컬러 트렌치코트 할인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닥터마틴이 영국 유명 그래픽 아티스트 마크위건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일부터 13일 이틀에 걸쳐 다양한 이벤트를 펼칩니다. 12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영패션/스트리트 팝업스토어와 13일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3층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마크위건과 국내 그래픽 아티스트 이준길을 직접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번 이벤트 현장에는 마크위건과 이준길의 그래피티 시연을 직접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 포토부스와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50% 제품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과 마크위건 고유의 프린트가 새겨진 USB, 그리고 패션 반다나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유나이티드가 ‘너만의 멋진 스타일을 찾아봐!(Get your Swag on!)’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스트리트 패션 감성을 강화한 스타디움 점퍼를 출시했습니다. DU가 새롭게 출시한 스타디움 점퍼는 편안하고 트렌디한 네오프렌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겸비했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깨끗한 화이트 바탕에 블랙 크랙 무늬가 들어간 디자인으로 스트리트 감성의 독특한 느낌이 멋스러운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트렉스타는 11일, 자사의 등산화 브랜드 코브라 시리즈의 신제품 코브라830 GTX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코브라830 GTX는 무게가 358g으로 트렉스타의 역대 코브라 시리즈 중 현재 가장 가벼운 모델이라고 하네요. 발목이 낮은 로우컷 등산화로 악천후에도 방수 및 투습력이 우수한 고어텍스 원단으로 제조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색상은 네이비, 오렌지, 퍼플, 그린, 블랙 등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루키버드가 모델 한경현을 뮤즈로 2015 F/W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공개 된 컬렉션의 한경현은 모던하고 성숙한 느낌을 그만의 감성으로 프로패셔널하게 어필했습니다. 루키버드15F/W 컬렉션은 일상에서 느끼는 모던한 휴식 이라는 콘셉트로 지친 현대 여성들에게 어반 라이프와 휴식을 위한 스타일로 제안 했다고 하네요. 비비드한 컬러 슈트와 트렌디한 와이드 팬츠, 오버사이즈 코트 등 모던한 실루엣과 강렬한 컬러감 등 고급스러운 소재 활용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USH(어쉬)가 가을 감성이 돋보이는 아이웨어 UFO-052 라인을 제안합니다. F/W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어쉬 아이웨어는 유연한 라운드 프레임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또한 뛰어난 경량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화이트 컬러의 귀 팁이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그레이양이 예술 작품에서 영향을 받아 유머와 위트를 담은 15 F/W 컬렉션을 공개 했습니다. 이번 15 F/W 컬렉션은 알렉상드르 다 쿠나, 토마스 샤이비츠 등 간결한 선과 도형, 강렬한 색채가 특징인 예술가들의 작품에서 영향을 받아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전 시즌보다 과장된 실루엣의 아우터와 더욱 다양해진 컬러, 도형을 형상화 한 패치 액세서리가 특징. 코트, 레이어드가 가능한 실용적인 베스트, 터틀넥, 와이드 팬츠 등을 주로 선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구찌 타임피스&주얼리가 F/W 시즌을 맞아 디아망띠시마와 홀스빗 컬렉션의 새로운 디자인을 각각 출시했습니다. 브랜드는 현대 여성을 위해 세련되고 절제된 디자인을 내놓으면서 구찌만의 감각을 어필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디아망띠시마 시계 컬렉션은 절제된 우아함이 돋보입니다. 이 컬렉션에 영감을 준 디아망떼 패턴은 독특한 교차형 패턴이 특징으로 유명한 캔버스 천 프린트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하네요. 클래식한 감각이 돋보이는 홀스빗 컬렉션은 곡선 형태의 스테인리스 스틸 홀스빗 케이스가 구찌의 승마 모티브를 재현한다고 합니다. 스타일리시한 화이트 유광 다이얼을 사용, 로마 숫자를 혼합한 인덱스로 깨끗하고 현대적인 감각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