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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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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3 2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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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RTC의 신제품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 일명 ‘비타민 앰플팩’이 황정음의 피부 속 비결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비타민 앰플팩은 고가의 에스테틱에서 즐길 수 있었던 고농축 비타민 앰플 베이스 16병을 한 통에 담은 제품. 비타민 10가지 성분을 함유한 피부 개선용 조성물 특허성분 10% 및 산자나무열매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밤사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흡수되어 편안한 숙면을 돕는다고 합니다.


    맥이 슈퍼스타 마일리 사이러스의 대담하고도 통통 튀는 매력을 담은 새로운 비바글램 캠페인 ‘비바 글램 마일리 사이러스 II’를 선보입니다. 올 봄에 이어 마일리 사이러스가 직접 선정한 오렌지 컬러의 립스틱과 반짝이는 펄이 함유된 립글라스가 출시된다고 합니다. 맥 비바글램 캠페인은 에이즈로 고통 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쓰이는 맥 에이즈 펀드에 기부하는 맥의 사회 공헌 활동입니다. 매년 해당 립스틱과 립글라스 제품의 판매액 100% 모두를 맥 에이즈 펀드로 기증하고 있다고 하네요. 비바글램 캠페인이 처음 시작된 1994년부터 지금까지 신디 로퍼, 엘튼 존,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한나 등 수많은 슈퍼 스타들이 홍보대사를 역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9일 메리케이는 충청남도 당진시에 위치한 당진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29번째 ‘핑크 드림 도서관’을 열었습니다. 이 날 개관식에는 메리케이코리아 임직원과 충남지역에서 활동하는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및 당진시 관계자를 비롯해 당진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이용하는 다문화 가정 여성들과 어린이들이 참석했다고 합니다. 메리케이는 2008년부터 핑크 드림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 도서관을 열기 시작했습니다. 올해 ‘크리에잇 체인지(Create Change)’라는 이름의 ‘착한 립 글로스’ 판매로 마련된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하여 핑크 드림 도서관에 후원하고 있다고 하네요. 특히 메리케이 핑크 드림 29호점 도서관에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밥(Bob Chang)’의 벽화가 그려져 많은 눈길을 끌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배우 김지원이 화장품 닥터지의 모델로 지난 시즌에 이어 재 발탁 됐습니다. 평소 청순함의 대명사로 맑고 건강한 피부를 자랑하는 김지원의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도 잘 어울려 2년 연속 닥터지의 얼굴로 활약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닥터지의 광고 비주얼과 메이킹 영상은 10일부터 닥터지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시세이도가 눈가 피부 관리를 위한 신제품 얼티뮨 아이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얼티뮨 아이 세럼만의 새로운 성분인 `이뮤모이스처 익스트랙트™™(ImuMoisture Extract™™)`를 함유해 노화, 외부 환경,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하고 약해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고 합니다. 눈가 피부에 강력한 힘을 주고 어떤 상황에서도 눈가 피부의 균형이 무너지지 않도록 도와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인스바이엔이 발효코코넛오일(CCE)을 주원료로 한 CCE 시스템 마스크 4종을 출시했습니다. 마스크에 함유된 발효코코넛오일은 세계 3대 팜유 제조기업 펠다 그룹(FELDA GROUP)의 자회사 FWC(FELDA Wellness Corporation )와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제약 및 건강식품 연구소 네오퓨틱스가 독자적인 발효 공법으로 생산한 고품질 원료라고 하네요. 마스크는 장섬유 원단을 사용해 밀착력이 우수하며 착용감이 매우 뛰어나다고 합니다. 또한 부드러운 실크 촉감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고 시트 부착 시 답답한 느낌 없이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인스바이엔 CCE 시스템 마스크는 에이씨 카밍(AC Calming, 피부 진정), 딥 아쿠아(Deep Aqua, 보습), 러브썸 포어(Lovesome Pore, 모공 케어), 오리엔탈 리프팅(Oriental Lifitng, 주름 탄력 개선)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니떼가 지치고 손상된 남성 피부를 위한 세니떼 옴므 내추럴 액티브 2종을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세니떼 옴므 내추럴 액티브 라인은 기존 라인보다 아마존 액티브 에너지 콤플렉스를 2배 증량해 피부 고민 해소와 더불어 활력까지 더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마테, 아사이베리, 과라나 등 피부에 강력한 에너지와 영양을 제공해주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서 지치고 손상된 남성 피부를 회복시켜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랑콤이 영화 ‘레옹’의 마틸다처럼 매혹적인 입술을 완성해주는 매트 립스틱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을 출시합니다. 이 제품은 랑콤의 대표 립 메이크업 제품인 압솔뤼 루즈에 매트함을 더해 색상 발색과 지속력을 높인 립스틱이라고 합니다. 부드럽게 발리면서 매트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 마틸다 레드, 쇼미더핑크, 프렌치 코랄 등 가을 메이크업에 포인트가 되는 12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비오템이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모델 캔디스 스와네포엘을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새로운 모델 선정은 비오템이 브랜드의 뮤즈를 ‘헤도니스트(Hedonist)’로 재 정의한 데 따른 것이라고 합니다. 비오템은 시대의 변화에 따라 추구하는 여성상 또한 달라진다는 판단 하에 이를 확인하고자 12개 국가 1만 5,812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실시했다고 하네요. 그 결과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정의가 이목구비 등 외면적인 아름다움을 넘어서 건강하고 열정적이며, 도전적이고, 자기 주도적인 삶의 태도에 대한 것으로 변화된 것을 확인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비오템은 캔디스 스와네포엘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꾸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일의 열정과 여유로운 삶의 조화를 통해 충만한 삶을 추구하는 ‘헤도니스트’를 대표하기에 적합하다는 판단 하에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그녀를 발탁했다고 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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