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남주혁-민아와 뮤비 촬영 인증샷 “‘CHOCOLATEE’ 나와요~”(사진=강남 인스타그램)
가수 강남이 모델 겸 배우 남주혁, AOA 민아와 함께한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강남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낮 12시 ‘Chocolate’ 나와요~~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 주혁이랑 민아 Thank U~ 산이형 짱”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남은 AOA 민아, 남주혁과 함께 뮤직비디오 세트장에서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신곡 ‘CHOCOLATEE’ 본 뮤직비디오에서의 세 사람의 조화를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서 ‘강나면주’라는 애칭과 함께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강남과 남주혁의 돈독한 우정이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CHOCOLATE (Feat. San E)’는 프로듀서팀 ‘Rphabet’의 곡으로 사랑에 설레하며 모든 모습이 사랑스럽고 너무 달콤해서 마치 초콜릿 같다고 표현한 곡이다. Funky 하면서 Urban한 분위기의 가벼운 미디엄템포와 강남의 장난스럽고 익살맞은 느낌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한편 강남은 10일 정오, 음원사이트와 포털을 통해 미니앨범 ‘CHOCOLAT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어 12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가지며 솔로로서 첫 음악방송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