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9.71

  • 8.02
  • 0.31%
코스닥

768.98

  • 6.85
  • 0.90%
1/5

"우리 아이들에게 '안돼'라는 말 대신 긍정의 세상을 보여주자"

관련종목

2024-10-06 18:15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우리 아이들에게 `안돼`라는 말 대신 긍정의 세상을 보여주자"

    보령메디앙스의 글로벌 1위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B&B(비앤비)가 새로운 TV광고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소비자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B&B는 1992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래 23년동안 처음의 기준을 올곧게 지켜오며 글로벌 1위 유아생활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를 바탕으로 `처음의 기준 B&B`란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TV광고는, B&B와 함께라면 세상과 처음 만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안돼`라는 말 대신 긍정으로 세상과 만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보령메디앙스는 광고 론칭을 기념해 `허그타임 테스트`와 `비앤비 TV광고 공유하기`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한다.

    `허그타임 테스트`는 우리 아이와 나만의 허그타임을 테스트하고 그 결과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삼성 아기사랑세탁기, 스킵합 백팩&캐리어세트, 유피스 무민 식기세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B&B TV광고 영상을 SNS에 공유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URL과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총 23명을 추첨하여 B&B 출산육아선물세트를 증정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