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가 지난 7일 브랜드 모델 공효진과 함께한 클리오 킬브로우 패니아 창단 기념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공효진 눈썹 타투 아이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의 패니아 창단을 기념해 진행됐으며 킬브로우를 활용한 압도적인 여배우 룩을 선보여 참가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획기적인 눈썹 타투 아이템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는 출시 직후부터 엄청난 인기로 완판 행진을 이어나갔으며 제품을 사랑하는 매니아층으로 구성된 킬브로우 패니아까지 창단 하게 됐다.
행사는 모델 공효진과 함께한 인터뷰, 사인 이벤트부터 시작됐다. 특히, 킬브로우 패니아가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로 그린 눈썹을 공효진이 직접 뽑아 함께 사진을 찍는 ‘잃어버린 눈썹을 찾아줘’ 이벤트는 공효진의 적극적인 참여로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진행한 뷰티 클래스에서는 공효진의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희 헤어 앤 메이크업샵 오성희 부원장이 직접 뷰티 마스터로 나서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로 연출하는 눈썹 하나로 끝내는 여배우 메이크업을 시연해 매력적인 메이크업 팁을 전했다.
한편, 클리오의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는 광고 런칭 6개월만에 100만개를 돌파하며, 대세 아이템 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클리오 관계자는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의 폭발적인 인기 힘입어 킬브로우 패니아까지 창단하게 됐으며 브랜드에 깊은 애정을 지닌 모델 공효진과 창단 기념 행사를 함께하여 더욱 뜻 깊다”고 전했다.
★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