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이성경 (사진=쎄씨/나일론 화보)
치즈인더트랩 이성경vs김고은, 男心 흔들 `청순+섹시`는 누구?치즈인더트랩 캐스팅이 마무리 됐다.
2일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측에 따르면 (극본 김남희, 고선희 / 연출 이윤정 ) 박해진(유정 역), 김고은(홍설 역), 서강준(백인호 역), 남주혁(권은택 역)에 이어 배우 이성경(백인하 역)과 박민지(보라 역), 윤예주(아영 역)이 최종 합류 했다.
모델 출신의 떠오르는 배우 이성경이 분할 백인하는 극 중 서강준(백인호 역)과는 남매로 박해진(유정 역)과는 어렸을 때부터 오랫동안 알던 사이로, 눈에 확 띄는 아름다운 미모를 이용해 양다리, 세다리는 기본이며 이기적이고 게으른 성격까지 갖춘 통제 불능 캐릭터다.
박민지는 홍설의 둘도 없는 베스트 프렌드 보라 역으로, 극 중에선 김고은(홍설 역), 남주혁(권은택 역)과 언제 어디서든 붙어다니는 삼인방 중 한 명이기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예 윤예주가 맡게 된 역은 강아영. 홍설, 홍준 남매와 어렸을 때부터 알고 지내던 동생으로 깜찍함과 귀여움에 여성스러움까지 두루 갖춘 여대생으로 활약한다.
이처럼 이성경, 박민지, 윤예주가 최종 확정을 지으면서 `치즈인더트랩`이 과연 어떤 드라마로 탄생할지 기대가 높아진 상황. 탄탄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12월 tvN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