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이 K-뷰티, 한류 확산과 한·중 문화교류를 위해 ‘K-뷰티쇼 in CHINA’를 공동 개최합니다.
한국의 뷰티 산업을 이끄는 두 대표 기업이 해외 뷰티쇼를 공동으로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양사는 중국 고객들에게 K-뷰티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품질을 알리고 한국과 중국의 뷰티산업, 문화를 함께 교류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공동으로 기획했습니다.
2일(수) 항저우를 시작으로 난징(5일) 등 중국 2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이번 행사를 통해 양사는 K-뷰티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연예인 팬사인회, 메이크업쇼,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중국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한류 알리기에 적극 나설 계획입니다.
양사는 이번 중국 K-뷰티쇼를 계기로 K-뷰티 확산과 함께 중국시장 확대를 위한 또 하나의 교두보를 마련하는 한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중국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