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시즌1(사진=KBS 캡처) |
웃음과 감동이 있는 영화, 빅뱅이론 & 로스트
웃음과 감동이 있는 영화 웃음과 감동이 있는 영화
웃음과 감동이 있는 영화가 SNS에서 관심을 모은다.
미국드라마 `빅뱅이론(CBS)`과 `로스트(ABC)` 를 추천한다. `빅뱅이론`을 통해 유쾌하게 웃고 `로스트`를 통해 벅찬 감동을 느낄 수 있다.
`빅뱅이론`은 공학 오타쿠와 미녀의 이야기를 다룬 시트콤이다. 갈렉키, 짐 파슨스, 칼리 쿠오코, 사이몬 헬버그, 쿠널 나이어 등이 출연 중이다. 현재 `빅뱅이론 시즌8`이 종료됐으며 `빅뱅이론 시즌9`는 오는 9월 21일 방송될 예정이다.
`로스트`는 정체불명의 섬에 추락한 48명의 오세아닉 815편 승객들 이야기를 다뤘다. J.J. 에이브럼스가 연출을 맡았으며 미스터리, 로맨스, 드라마, 액션 등 모든 장르가 혼합된 작품이다.
`로스트`는 시즌6(2010)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한국 배우 김윤진(선화 역)을 비롯해 대니얼 대 킴(권진수 역), 매튜 폭스(잭), 에반젤린 릴리(케이트), 나빈 앤드류스(사이드), 조지 가르시아(헐리), 테리 오퀸(존 로크), 마이클 에머슨(벤), 에밀리드라빈(클레어), 도미닉 모나한(찰리 페이스), (마이클 도슨) 이언 서머홀더(분), 애디왈레이 애키누에이아그바제이(미스터 에코), 매기 그레이스 (섀넌 역), 헨리 이언 큐직(데스몬드), 해롤드 페리뉴(마이클)등 매력적인 배우가 총출동한다.
`로스트` 촬영지는 하와이 주의 오아후 섬으로 알려졌다. 로스트는 전 세계 수십 개국에 수출됐으며 한국에서는 시즌 1이 지난 2004년 12월 25일 KBS를 통해 방영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