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 뷰티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한 강예원, 손수현, 최희(사진 이근일 기자)
올 가을 무심한듯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싶다면 스타들의 `리얼 뷰티` 메이크업에 주목하자.
배우 강예원과 손수현, 방송인 최희는 27일 진행된 랩 시리즈 론칭 행사에 등장해 올 F/W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른 `리얼 뷰티`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리얼 뷰티의 핵심은 내추럴한 메이크업 위에 디테일을 강조함으로써 얼굴 전체에 힘을 실어주는 것이다.
피부 결점을 커버하면서 고급스러운 윤기를 부여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해 기본 피부 표현을 마무리 한 후, 한톤 어두운 컬러의 파우더로 광대뼈부터 사선 아래 방향으로 쓸어줘 자연스러운 얼굴의 윤곽을 잡아준다.
눈썹 정리의 경우 본인 눈썹 모양을 가다듬는 선에서 마무리하고, 브로우 마스카라로 눈썹 결을 살려 강렬한 인상을 부여한다. 립과 아이, 치크 등 포인트 메이크업은 내추럴한 피부 표현과 잘 어울리도록 가을 트렌치 코트와 어울리는 낮은 채도의 컬러에 방점을 찍는다.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 점막을 꼼꼼히 메우고 블랙 마스카라로 속눈썹 한올한올에 힘을 부여함으로써 자칫 초췌해 보일 수 있는 룩에 시크함을 곁들여주면 강예원, 손수현, 최희처럼 무심한듯 시크한 리얼 뷰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