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이 ‘엑스 스트레치 재킷’을 출시했습니다. ‘엑스 스트레치 재킷’은 신축성이 뛰어난 져지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최적의 활동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으로 가을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경량성과 투습성이 우수해 트레킹, 러닝 등 다양한 야외 활동과 스포츠 활동 시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리뽀가 쌤소나이트를 통해 공식적으로 한국에 론칭했습니다. 본격적인 사업 활성화에 나선 리뽀는 8월부터 9월 사이 총 14개 단독 매장을 오픈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까지 오픈이 완료된 매장은 AK플라자 분당점, 롯데백화점 전주점, 미아점, 영등포점과 광복점까지 총 5곳이며, 향후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을 포함해 롯데백화점 동래점, 대구점, 청주점 등 전국적으로 매장 오픈을 확대하며 국내 인지도를 점차적으로 높여나갈 방침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바레베르데가 ‘레이싱 스니커즈’를 출시합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레이싱 스니커즈’는 15 FW 슈즈 트렌드인 빈티지한 감성을 반영했다고 하는데요. 패셔너블한 배색에 중성적인 실루엣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레이싱 스니커즈는 디자인적인 특성뿐 아니라 프리미엄 소재를 기반으로 편안한 착화감까지 제공한다고 합니다. 컬러는 활용도 높은 블랙, 네이비와 가을, 겨울의 무드를 잘 표현한 레인보우, 이태리 등으로 출시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데일라잇뉴욕은 26일 오전 8시 15분부터 시작되는
CJ오쇼핑 ‘스타일 리스트’에서 ‘로이스 스니커즈’를 선보입니다. ‘로이스 스니커즈’는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로 스니커즈의 단조로움을 깼으며 앞 코 부분에 웨이브 3중 처리를 더해 위트와 유니크함을 동시에 가미했다고합니다. 색삭은 미드나잇(블랙), 머큐리그레이(수은), 새들 브라운, 스모크 아이보리 총4가지 컬러로 구성,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고합니다. 뿐만 아니라 신개념 발열, 냉감 기능성 원단으로 특허 받은 ‘퀀텀에너지 HEAT & COOL’ 소재를 내피로 사용해 뛰어난 제품력까지 보장한다고 합니다.
뉴발란스(
NEW BALANCE)가 트레일 러닝화 `프레시폼이에로(Fresh Foam Hierro)`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프레시폼(Fresh Foam)은 뉴발란스의 대표적 중창 기술이 적용된 러닝화 라인인데요. 러닝 시 발에 가해지는 압력과 힘의 방향성에 대해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설계된 `헥사곤 패턴`으로 이루어진 중창이 프레시폼의가장 큰 특징이라고 합니다. 오목한 부분은 충격을 흡수하고, 볼록한 부분은 힘을 지지하여 백사장을 걷는 듯이 부드럽고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제공한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