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이선희 30주년 콘서트) |
복면가왕 국민가수 이선희가 출연한다면?…복면가왕 하와이 정체는 홍지민?
`복면가왕`이 연일 화제를 모은다.
복면가왕이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슈퍼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MBC에서 방송 중이다.
이런 가운데 누리꾼들은 "국민가수 이선희, 조용필 등이 출연하면 어떻게 될까"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다른 누리꾼은 "이선희가 출연한다면 복면가왕 방송이 끝날때까지 가왕 자리를 굳건히 지킬 것"아라고 말해 공감을 얻었다.
실제로 이선희는 국내 최고의 가수다. 한국의 셀린디온, 한국의 머라이어 캐리 혹은 그 이상의 위대한 뮤지션이다.
한편, 복면가왕은 그동안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고추아가씨 여은, 노래왕 퉁키 등이 가왕에 등극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런 가운데 복면가왕 10대 가왕이 된 하와이 정체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많은 팬들이 `네가 가라 하와이`에 대해 뮤지컬 배우 홍지민으로 추측하고 있다.
목소리와 행동, 체격 등이 홍지민과 상당히 유사하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 특히 노래할 때 비슷한 습관을 언급했다. 하와이는 오른손 새끼손가락을 마이크 사이에 끼고 노래를 부른다. 홍지민 역시 노래를 부를 때 비슷한 습관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일각에서 하와이 홍지민 추측에 대해 `다른 인물일 수도 있다`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