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1000일동안 시들지 않는 꽃, 프리저브드플라워 제품을 판매하는 샵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가 결합된 `카페 데 플뢰르`는 다년간의 가맹점 사업 및 직영점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눈과 입의 즐거움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질 좋은 음식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힐링공간이다.
단아하고 우아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임지연`이 모델로 발탁되어 `카페 데 플뢰르`에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SBS 드라마 `상류사회`에도 출연했던 그녀는 `카페 데 플뢰르`의 지면 광고 촬영장에서 시들지 않는 미모를 뽐내며 장시간 계속된 촬영에도 스텝들에게 힐링을 전했다.
`카페데플뢰르`는 전국에 총 5개의 매장이 있으며, 현재 가맹문의가 쇄도하여 매장 규모를 빠르게 확장 시키는 추세이다. 게다가 `카페데플뢰르`의 가맹점은 신규 오픈 문의도 많지만 기존 커피 매장에서 브랜드 변경을 하고자 하는 점주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기존의 커피전문점들이 보유하고 있지 않은 프리저브드플라워를 비롯해 바삭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크로와상 도넛(일명 크로넛)으로 만든 크로와상 도넛 멜트버거와 크로와상 도넛 디저트의 판매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어상권에 구애받지 않고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그 이유이다.
`카페 데 플뢰르`는 개인 커피매장의 매출을 높이는 데에 큰 기여를 할 바삭바삭한 `크로와상 도넛`(일명 크로넛)만 공급받을 수 있는 유통이 가능한 구조도 있어 개인 커피매장을 소유한 점주들의 문의 또한 쇄도하고 있다.
가맹점 문의는 홈페이지(
http://www.cafe-fleurs.com/)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