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피아노’, 메인 예고편 공개 후 응원 릴레이 ‘뜨거운 관심 입증’(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기적의 피아노’의 메인 예고편이 화제다.
13일 ‘기적의 피아노’ 메인 예고편이 공개된 후 예은이를 응원하는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기적의 피아노’는 천재 피아니스트라 불리던 꼬마 그러나 지금은 세상이 두려운 시각장애 소녀, 피아니스트를 꿈꾸는 예은이와 가족들이 함께 기적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담아낸 영화다. 그룹 JYJ박유천의 내레이션 재능 기부 참여로 화제를 모았다.
먼저 5살 TV 출연해 천재 피아니스트로 화제를 모았던 예은이를 알아보는 네티즌들은 ‘예쁘게 잘 자랐구나. 피아니스트 예은이 기대하고 응원할게’, ‘예은이 전에 스타킹에서 봤을 때도 엄청 뭉클했는데! 응원할게요!’, ‘예은이가 벌써 저렇게 크다니… 실화라서 더 감동적인 거 같아요 ’, ‘옛날부터 예은이를 응원했는데 이렇게 영화까지 만들어지게 되어서 너무 반갑네요. 개봉하면 꼭 보러 가겠습니다’ 등의 리뷰를 남기며, 꿈을 향해 첫 발을 내딛는 예은이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또한 피아니스트 꿈을 이루기 위해 실패와 좌절을 겪는 예은이를 보며 ‘눈물이 주륵주륵 … 예은아! 응원할게!’, ‘예고편만 봐도 뭉클해지네요. 예은이 정말 응원하고 싶네요’, ‘앞이 안 보이는데 피아노를 친다는 것 자체가 대단한 일인 듯… 진심으로 응원해주고 싶다’ 등의 응원 릴레이가 이어져 올 가을, 단 하나의 감동 다큐멘터리로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만으로 진한 여운과 뜨거운 감동을 선사하는 ‘기적의 피아노’는 9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