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재효가 `아육대` 도시락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1일 재효는 SNS를 통해 "한류리포터 요코미호님이 주신 도시락 멤버들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라는 글과 도시락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육대` 녹화 현장에서 팀 셔츠인 주황색 반팔 티셔츠를 입고 이름표를 달고 있는 재효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요코미호가 직접 만든 도시락을 선물 받은 재효는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지며 환한 미소를 보이고 있다. 특히 재효의 훈훈한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재효의 모습을 본 팬들은 "먹는 것도 이뻐", "맛있게 먹네", "귀여워요", "다행이다. 많이 먹어요", "맛있게 먹은 것 같아 다행이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도시락을 선물한 요코미호는 일본 와세대 출신의 한류리포터이자 일본인 요리 블로거로 현재 `미호의 맛있는 블로그` 라는 한일 맛집 및 여행정보 블로그를 운영하며 한일 문화교류에 앞장 서고있다. 또한, 연예프로그램 `한류스타 JACK S` 진행자이며 한류 칼럼니스트와 조선닷컴 `픽펜`의 에디터로 활동하고 있다. 미호의 최종 목표는 "`맛있는 문화교류` 블로그를 운영하는 문화교류자의 역할"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블락비가 출전하는 MBC ‘2015 아이돌스타 육상 농구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는 녹화를 마친 후 오는 9월 추석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