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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치인솔, 공격적인 판매처 확대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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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은 헬스&뷰티스토어 `롭스(LOHB`s)` 전 지점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터치인솔은 화장품 전문 제조사 본느에서 지난 2012년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다. 2012년과 2013년에 수출의 탑을 수상한 데 이어 올 2월에는 미국 세포라의 메인 디스플레이 존인 `세포라 페이버릿 존`에 입점하는 쾌거를 이뤄낸 바 있다.

롭스 입점 제품은 세포라에서 제품력을 인정 받은 `스트레치 엑스 스트레치 래쉬 이펙트 마스카라`와 젤 타입의 아이라이너인 `스타일 세피아 프렌치 가든 젤 라이너`다.

스트레치엑스 스트레치 래쉬 이펙트 마스카라는 브랜드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깃털처럼 가벼운 초경량 포뮬라와 특수 개발된 커브드 롱 브러쉬가 만나 뭉침없이 풍성하고 아찔한 컬을 완성시켜 준다. 가벼운 발림과 탁월한 속눈썹 연장 효과는 물론 히알루론산, 실크프로테인 성분의 함유로 연약한 속눈썹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스타일 세피아 프렌치 가든 젤 라이너는 깨끗한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초콜릿 브라운 컬러 베이스에 3D 입체 다이아몬드 펄의 조화로 자연스러운 음영 아이라인을 연출하는 워터프루프 젤 아이라이너다.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발림성과 롱래스팅 효과로 쉽고 빠르게, 또렷하고 아름다운 눈매를 연출해준다.

터치인솔 임성기 대표는 "이번 롭스 전 지점 입점은 국내 메이크업 브랜드 시장에서 터치인솔의 밸류업을 위해 중요한 접점이 돼 줄 것"이라며 "앞으로 중국과 호주 등 지속적인 해외 유통 확대와 더불어 국내에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터치인솔은 롭스 전 지점 입점을 기념해 입점 제품을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터치인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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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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