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 바캉스 철의 시작 8월. 휴가를 계획하며 이것저것 챙겨야 할 것들이 많지만 특히 평소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여성이라면 휴양지에서도 뛰어난 패션 센스를 뽐내고 싶을 것. 올 여름 휴가지 훈남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썸머 바캉스 잇 아이템을 소개한다.
▲ 보는 사람 마저 힐링되는 여성들의 썸머 머스트 해브 아이템 민소매 원피스
간편하면서도 활동성이 좋은 원피스는 여성들의 휴가철 대표 아이템으로 꼽힌다. 그 중에서도 민소매 원피스는 여성스럽고 세련되면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휴양지에서 더욱 손이 가는 아이템. 민소매 원피스는 너무 타이트한 디자인보다는 페미닌하면서도 여유로운 실루엣의 핏을 선택하는 것이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무드의 바캉스룩에 더 적합하며, 보다 모던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셔츠형 원피스로 우아하면서도 에지 있는 느낌을 더해주는 것도 좋다. 또한 모노톤 컬러보다는 블루, 오렌지와 같이 청량감이 느껴지는 밝은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고, 여기에 팔찌나 목걸이 등 포인트 액세서리를 함께 매치 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느낌의 썸머룩을 완성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 자외선 차단은 물론 센스 있는 스타일 연출까지! 휴가철 필수 아이템 선글라스
휴가철 가장 주의해야 할 햇빛을 차단해줌과 동시에 센스 있는 스타일링까지 완성시켜주는 선글라스는 평상시에는 물론 휴가 시즌에는 더욱 필요한 아이템이다. 최근에는 시즌에 상관없이 사랑 받으며 많은 이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스타일의 선글라스가 출시되고 있으니 참고할 것. 개성과 함께 레트로 무드를 살리고 싶다면 양 끝이 위로 올라간 캣 아이 프레임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얼굴 크기가 작아 보이기를 원한다면 오버사이즈의 프레임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뿐만 아니라 안경테 윗부분이 눈썹 모양과 닮아있는 아이브로 형태의 디자인부터 반무테로 불리는 투포인트까지 세심한 디테일의 변화로 디자인에 엣지를 더한 제품이 늘어나고 있다.
▲ 바캉스룩의 마지막 포인트이자 썸머 스타일링의 완성 팔찌
바캉스 룩을 한층 더 우아하게 만들어줄 아이템으로는 `팔찌`를 빼 놓을 수 없다. 여름 스타일의 완성은 팔찌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민소매와 짧은 옷들로 자칫 밋밋한 스타일링이 되기 쉬운 룩에 팔찌는 포인트가 된다. 다양한 컬러의 팔찌를 각기 다른 컬러로 매치하거나, 다른 디자인의 팔찌와 레이어링 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도 있으며, 화려한 컬러의 의상을 매치했다면 동일한 컬러를 선택해 전체적인 룩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모노톤의 의상을 선택해 비비드한 컬러의 팔찌나 실버 메탈 소재의 팔찌로 어반 무드의 바캉스 룩을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특히 크리스털이 가미된 팔찌는 반짝거림과 함께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돋보여 휴가지에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 시켜 줄 것이다. (사진=라코스테, 스와로브스키, 사필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