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12

  • 39.61
  • 1.62%
코스닥

683.35

  • 7.43
  • 1.10%
1/4

위메프, 온라인 최대 바자회 '레드바자(RED BAZAAR)'개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국내, 해외, 명품브랜드 등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온라인 바자회 `레드바자(RED BAZAAR)`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위메프는 이번 바자회를 시작으로 매월 첫 주에 `레드바자(RED BAZAAR)`를 개최하고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할 계획이다. `레드바자(RED BAZAAR)`를 통해 발생된 수익금의 2%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소외 계층에 전달되어 위기가정 긴급지원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8월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레드바자(RED BAZAAR)`에는 바바라, 아디다스, 몽블랑, 구찌, 발리, 프라다, 금강제화, 무크, 잭앤질, 코모도스퀘어, 숲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한다. 유명 패션브랜드와 명품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9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할인쿠폰(레드쿠폰) 적용 시 최대 3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위메프 패션전략팀 이현지 차장은 "국내외 유명브랜드와 함께 위메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뜻 깊은 브랜드 세일인 `레드바자(RED BAZAAR)`를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이러한 나눔 활동을 단발성이 아닌 꾸준한 행사로 기획해서, 브랜드들의 사회공헌활동에 위메프가 다리역할을 담당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