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바디 스크럽 중에서 독창적인 콘셉트와 제품력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크럽 브랜드 지오마가 다시 한 번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오마는 지난 21일 소셜 마켓에서 1만 6,000개 매진을 달성, 이전 딜인 1만개 매진을 웃도는 새로운 기록을 달성했다.
`지오마 스크럽`은 바디케어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어볼 정도로 국내에 두터운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리브영, 온라인 소셜커머스 부문에서 1위를 놓치지 않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이 브랜드는 소셜 마켓 출시 이후 동시간대 판매에서 경쟁자를 찾아볼 수 없을 만큼 큰 인기를 누려왔다. 또한 브랜드 대전 형태로 기존 제품과 신제품을 함께 구성, 선택의 폭을 넓혀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지오마 영업총괄 송제근 대리는 "오프라인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온 영향으로 경이로운 판매 신화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이번에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올 하반기에 다시 한 번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항상 우수한 품질의 새로운 제품을 선보여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