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27일 새롭게 단장한 ‘푸마 온라인 스토어’를 공개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스토어를 통합한 ‘푸마 온라인 스토어’ 는 고객들이 쉽게 제품을 찾아보고 간편하게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편의성에 중점을 둔 인터페이스를 구축했으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선보이는 푸마 셀렉트 라인을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새단장을 기념해 ‘푸마 온라인 스토어’ 곳곳에 숨겨진 ‘골드 푸마’를 찾는 고객에게 매주 100만원의 현금을 제공하며, 그 외 ‘실버, 레드, 블랙 푸마’를 찾는 고객에게도 올림푸스 방수 카메라,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여름 휴가 선물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orbitbaby)’가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해 ‘도심 속 힐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엄마와 아이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오르빗의 특장점을 힐링 포인트로 잡아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베스트 포토후기의 주인공 1명에게는 오르빗이 드리는 힐링, 52만원 상당의 ‘더 프라자 호텔 디럭스룸 2인 숙박권’을 증정하며, 그 외 포토후기 참여자 선착순 50명에게는 오르빗 시력보호커버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8월 2일까지 소비자가 뽑은 오르빗의 가장 큰 장점 3가지, `360도회전 시트’, `쿼드쇼크 서스펜션’, `1초 컴팩트 폴딩`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을 선택하여 관련 사진을 촬영 한 후 네이버 육아카페 맘스홀릭에 올리고 해당 게시물을 오르빗베이비 공식카페에 스크랩하면 됩니다.
영국 명품 유모차 브랜드 ‘맥클라렌’이 개성 넘치는 새싹 무늬 패턴과 캔디컬러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라켈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유모차 ‘올라켈리(Orla Kiely)’를 국내 출시했습니다. 아일랜드 더블린 출신 디자이너 올라켈리가 새싹, 꽃 모양의 패턴을 모티브로 의류, 모자, 생활소품 등 북유럽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잘 알려졌다. 이 가운데 올라켈리 의상은 영국의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이 입고 나와 유명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급부상한 바 있으며, 맥클라렌 ‘올라켈리’는 아이 안전에 최적화된 솔루션 디럭스 유모차 ‘퀘스트스포츠’에 캔디컬러의 생동감 넘치는 색감과 올라켈리의 대표 시그니처 아이템인 새싹 패턴을 유모차에 적용, 트렌디하면서도 패셔너블함을 추구하는 젊은 엄마들의 취향을 반영했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