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하지원 캔들, 하지원 힐링 아이템(사진 쉭앤칙)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의 힐링 아이템, 캔들이 화제다.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여주인공 오하나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하지원이 본인의 SNS에 `호텔 스파 힐링` 장면과 힐링 아이템 `하지원 캔들`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극중 구두 회사 마케팅 팀장으로 나오는 하지원은 자신감 넘치는 커리어 우먼이면서도 남몰래 준비한 프로젝트를 다른 팀에 빼앗겨 스트레스를 받는 등 평범한 `직딩녀`의 일상을 보여줘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특히 지난 18일 방영된 7회 방송분에서는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방법으로 고급 호텔 스위트룸을 선택, 여러 개의 향초와 함께 럭셔리한 스파를 즐기며 뭇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 장면은 각종 스트레스에 찌든 30대 직딩녀의 힐링 로망을 제대로 구현해 여성 직장인들에게 통쾌하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극중 오하나의 힐링 아이템으로 등장한 `하지원 캔들`은 브랜드 쉭앤칙의 제품으로, 향기를 통한 분위기 전환은 물론 고급스러운 용기와 포장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쉭앤칙은 아로마테라피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로 천연화장품, 수제비누, 홈 프래그런스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중 홈 프래그런스는 20가지 종류의 향과 함께 향초, 디퓨저, 스프레이 등 제품을 갖추고 있어 용도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쉭앤칙의 향초는 화학원료인 파라핀이 아닌 콩을 주성분으로 한 천연 소이 캔들로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된다.
쉭앤칙 전 제품은 홍대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