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가 홍콩을 대표하는 드러그스토어 `왓슨스(Watson`s)`에 입점하며 홍콩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고 합니다. 왓슨스는 홍콩 제일의 유통 업체 A.S 왓슨스가 운영하고 있는 드러그스토어로 홍콩과 한국을 포함하여 전세계적으로 1만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헬스&뷰티 스토어라고 하는데요. 아로마티카의 첫 입점 매장은 홍콩 내 새롭게 떠오르는 핫스팟인 홍콩섬의 코즈웨이베이와 구룡반도의 샤틴 지역으로 스킨케어와 바디, 헤어, 에센셜 오일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제품군을 선보이며 대표 K-천연 유기농 화장품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파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로마티카 측 관계자는 "홍콩의 영향력 있는 드러그스토어에서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들과 함께 입점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며, "안전한 화장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왓슨스 입점 매장을 순차적으로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비디비치(VIDIVICI)에서 지난달 출시한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이 기존 쿠션 제품의 단점을 보완한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출시 3주만에 완판됐다고 합니다. 수많은 쿠션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빅모델 없이 입소문만으로 거둔 성과여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비디비치의 모든 기술력이 집약된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은 특허 받은 마이크로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 시원한 쿨링 효과를 선사하고, 땀과 피지에 강한 특수 실리콘 코팅 파우더를 함유해 여성들의 최대 고민인 다크닝 현상을 완벽하게 차단해주어 여름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제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참존이 `DR.프로그 토코비타 에너지 크림` 단독 론칭 이벤트를 11번가에서 실시합니다. 이달 20일부터 26일까지 딱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가지의 풍성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DR.프로그를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에게만 추가 증정품이 담긴 `DR.프로그 한정판 특별세트`를 선물한다고 합니다. 더불어 포토 후기를 남기면 선정된 50명에게는 참존의 베스트셀러만을 엄선하여 담은 `참존 베스트5 세트`를 선물하는 알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바이오더마가 여름철 건조해진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하이드라비오 세럼`을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세럼은 자외선, 건조한 실내 환경, 땀 등으로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급격히 건조해지는 여름 피부의 수분 순환을 돕는 고농축 수분 충전 세럼이라고 하는데요. 끈적임 없는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뜨거운 여름철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하기 좋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리뉴얼은 주요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피부 속에서 순환하는 수분이 증발하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한 점이 큰 특징이라고 하네요. 바이오더마 측 관계자는 "여름철엔 피지, 모공에 신경 쓰여 피부 수분 관리에 소홀해지기 쉽다"며, "수분은 속 당김, 푸석함 등 전반적인 피부 문제 해결을 위한 필수 요소다. 피부 수분 부족의 근본 원인을 해결해주는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라인을 사용하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순환을 통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솝(Aesop)이 여름철맞춤형 피부관리법을 소개하는 `서머스킨케어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계절별로 적합한 피부관리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이솝의 숙련된 컨설턴트들은 고객들에게 여름 맞춤형 피부 관리법을 알려주고 각기 다른 피부타입에 적합한 이솝 제품들을 추천해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 중 어메이징 페이스 클렌저는 시트러스 보태니컬 추출물이 유분기를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과도한 피지를 잡아준다고 합니다. 만다린 껍질과 일랑일랑 성분이 항균, 소독 작용을 하고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만을 남겨준다고 하네요. 산뜻한 오일프리 수분세럼 `오일 프리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세럼`은 알로에베라 성분이 햇빛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모공을 막지 않으면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